CELEBRITY 노화 & 리즈

원빈 리즈 & 노화 비교 관리 노화우!

partylife79 2024. 12. 19. 12:06

 

주인장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기무라 타쿠야 보다 잘생기고 긴머리가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생각한다. 그런 너무 안타까운 것은 아저씨 이후 활동이 없다는 것이다. 맨 마지막 2024년 사진과 리즈 시절때와 비교해본다면 우선 엄청나게 관리를 잘한 것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올리지 않았지만 여러 2024 사진을 봤을때 일단 굳이 노화가 진행된 곳을 꼽자면 왼쪽 얼굴이 오른쪽 얼굴보다 노화가 빠른편이다. 

 

보통 사람들도 노화가 진행될때 양쪽 얼굴이 다르게 가는 경우가 많다. 주인장도 왼쪽이 더 빠른 편이라 엄청 신경을 쓰고 있는데 노화가 좀더 빠른쪽에 더 집중해서 케어를 해야한다. 따라서 원빈의 경우도 왼쪽 눈이 좀더 쳐지고 약간 찌부려진 느낌이 있다. 그리고 이번 사진은 보정이 있어 잘 드러나지 않으나 다른 사진을 보면 목의 노화가 조금 진행된 편으로 보인다. 그외에 전체적인 얼굴 처짐이나 눈꺼플 처짐,턱선,팔자 주름등 어느 것 하나 관리가 안된 곳이 없을 정도로 휼륭한다. 원빈의 경우 관리도 관리지만 타고난 유전적인 부분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모든 것을 고려하더라도 내일 모레가 50인인데 아직도 이런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은 정말 놀라울 뿐이다. 지금도 웬만한 20대 아이돌을 능가할 정도의 머진 외모를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